불량반품에 관해 많이 질문하시는 것들을 모아 요약했습니다.
1. 불량(반품사유)인 경우
- 가죽의 까짐 및 벗겨짐
- 굽이 휘어지거나 벌어짐
- 바닥창에 생긴 착화 흔적
2. 불량(반품사유)이 아닌 경우
- 본드자국 및 실기스, 티가 나지 않는 정도의 오염, 스티치 실밥 마감
- 바닥의 창이 들리는 경우 (본드가 묻어져있어, 신고다닐 시 재접착 됨)
- 구두를 만드는 제작과정으로 인해 바닥창에 묻는 약간의 먼지 및 때
- 박스 포장으로 인해 생긴 약간의 가죽 구겨짐
- 에나멜 소재의 실기스 (소재 특성상 실기스가 많이 생깁니다.)
- 신발 안의 깔창 접착 불량 (신고다닐 시 재접착 됨)
- 고객님의 발 모양과 발 길이에 따라, 착화감이 다를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★★★
가끔 손님들의 주관적인 불량사유가 너무나 많습니다.
기성화 특성상 백화점 퀄리티가 나오지 않습니다.
이러한 부분은 고객님의 반품택배비를 안내시려는것으로 간주하여, 변심 반품으로 처리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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